티스토리 뷰

아이폰4를 손아귀에 넣고 가장 마음에 흡족했던 부분은 사진찍기 기능입니다. 여기에 몇 가지 앱을 더하면 아이폰의 사진기는 그야말로 천하무적급에 가까워집니다. (DSLR에 비하면... 뭐 모자른 것 알지만서도...)



푸딩 카메라: 각종 카메라를 흉내내줍니다. 예를 들어 로모같은 카메라. 어안렌즈(fisheye)효과 등을 적용해 찍을 수 있습니다. 이미 상당히 유명해진 앱 아닐까 싶습니다. (무료)

틸트시프트 제네레이터(Tilt Shift Generator): 주로 풍경화를 찍을 때 유효한 기능입니다. 빛과 각의 효과를 통해 마치 세상을 장난감 가게 들여다 보듯 표현해줍니다.  (무료/ 유료Pro)

http://www.flickr.com/photos/donaldmctim/ 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푸딩 얼굴인식: 사진찍는 앱은 아니고 친구를 만나서, 혹은 사무실에서 즐거워질 수 있는 장난감입니다.
사진을 찍어서, 그 사람과 닮은 한국 연애인을 찾아줍니다. 인터넷 접속은 필수. (무료)

얼굴 대칭놀이: 얼굴을 반으로 잘라서 대칭으로 사진을 만들어줍니다. 괴물창조에 필수품. (무료)

LOFI: 약간 촌스러운 듯하면서도 재밌는 분위기의 사진 효과를 넣어즙니다. (무료)

Men's Hairstyles and Facial hair: 얼굴 사진을 찍어놓고 온갖 수염과 머리를 붙여줄 수 있습니다. 친구를 오사마빈 라덴을 만드는데 필수. (무료)

Wig it: 가발을 씌워주는 앱입니다. 앞에 멘스... 보다는 귀여운 가발이 많습니다. 딸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무료)

TuzkiSnap: 토끼와 소품을 사진 곳곳에 집어넣을 수 있습니다. 스티커 사진을 만들고자 하는 분께 필수. 역시 딸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무료/유료Pro)

Ghost Cam: 심령사진을 찍고자 하는 분께 도움이 됩니다. 앱 값에 푸닥거리를 하지 않으면 액운이 따른다는 썰렁한 사기를 칠 때 도움이 되려나... 하지 마세요. '핼러윈'도 다가오고 하는데 재미용도. (무료)

HeadBlade: 인물 사진에 이만한 재미 드물지요. 대머리를 만들어내는데 상당히 탁월한 앱입니다. (무료)

St. UFO: 풍경사진에 UFO합성해줍니다. 어처구니 없는 합성 또한 가능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