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주 쪼잔하게 공짜 암호화폐 얻기 시리즈 마지막 편입니다. 

 이때까지 
  1. 클라우드 마이닝, 이오봇 활용 
  2. 수도꼭지계 문 시리즈 
  3. 코인팟 활용하기 

 를 소개했습니다. 

이번에는 문 시리즈로 얻은 암호화폐를 코인팟에서 이오봇으로 보내 초당 채굴 출력(Hashrate)을 높이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채굴 출력이 높아지면, 그만큼 아주 쪼잔하게 공짜 암호화폐를 더 많이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이오봇에 입금 주소 확인하기



먼저 이오봇에 접속합니다. (이오봇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1. 클라우드 마이닝, 이오봇 활용 부터 시작하세요) 

접속 후 밑에 메뉴에서 'Deposit'을 선택하면, 아래처럼 암호화폐 입금 주소가 뜹니다. 

주의해서 볼 점은 밑줄 친 내용처럼, 암호화폐에 따라 입금액이 일정 액수 이하면, 잃어버린다는 점입니다. 예컨대 비트코인은 최소 0.0001 BTC여야 합니다. 가장 적은 액수로 입금할 수 있는 단위는 아마도 코인 하나부터 시작하는 도지코인(Doge Coin)일 겁니다. 잃어버리면 99% 찾을 수 없으리란 거 잘 명심하시고, 입금 전에 항상 최소 액수 확인하세요. 


① 도지 코인 주소를 복사합니다. 

② 만약 입금 주소가 없으면 'Generate'를 누르면 입금 주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때 추가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코인팟에서 이오봇으로 인출(송금) 하기



앞서 3. 코인팟 활용하기 에서 설명했지만 다시 설명합니다. 

코인팟에 접속해 도지 코인에서 withdraw를 선택하면 아래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역시 코인팟도 자체 최소 인출금액이 50 도지로 정해져 있습니다. 

① 이오봇에서 복사해온 도지 코인 입금 주소를 넣고,
② 송금 액수(최소 50도지)를 입력한 후, 
③ 캡차로 사람임을 증명하고, 
④ 코인팟 암호를 넣고, 
⑤ Withdraw(출금)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코인팟 가입 때 사용한 이메일로, 아래처럼 출금 확인이 도착합니다. 



위에 네모 친 링크를 누르면 출금 확인이 처리됩니다. 밑에 밑줄친 링크를 누르면 출금이 중단됩니다. 

이렇게 출금하면 코인팟에서는 48시간 이내 처리를 한다고 합니다. 

저는 빠르면 8시간 이내, 늦게는 24시간 정도 걸려 이오봇으로 송금이 완료됐습니다. 

송금이 완료되면 이오봇에서 완료됐다고 이메일이 옵니다.

송금 받은 후, 이오봇 채굴 출력 늘리기



다시 이오봇으로 가서 Exchange를 선택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코인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① 송금 받은 코인, 예제의 경우 도지 코인을 선택하고, 
② 교환 대상, 예제의 경우 클라우드 채굴 출력 10년 임대 상품을 선택합니다. 
③ Buy… 버튼을 누르면 코인으로 채굴 출력(Hashrate)을 사겠느냐고 다시 물어옵니다. "yes"를 선택하면 거래 끝. 

 화면에서 보이듯, 코인에서 채굴 출력을 살 때는 5%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즉 100도지코인을 투자한다면 95도지 코인이 들어가고 5개는 수수료로 이오봇에 주게 됩니다. 다행히 코인팟 →이오봇으로 넘어올 때는 수수료가 없고요. 

이런 식으로 코인팟 수도꼭지에서 받은 무료코인을 이오봇에 넣어서 더 많은 채굴을 하도록 만드는 전략은, 현재 많은 이들이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간단히 산수를 해보면 아시겠지만, 절대 이걸로는 부자 안됩니다. 채굴(mining)이 이렇게 이뤄질 수 있고, 공짜 수도꼭지란 게 뭐다라는 걸 익히는 데 코인팟X이오봇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암호화폐가 이렇게 돌아가는 구나, 경험을 무료로 할 '잔돈'을 축적할 순 있습니다. 

 Tip: 이오봇을 한 달 정도 하면서 어느 정도 채굴 출력이 쌓이면, 계속 채굴 출력만 쌓지말고, 이런 저런 코인 채굴해보세요. 해당 코인 가격이 오르면, 아주 쪼잔하게 추가 채굴 출력이나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이 도움되셨으면,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면 제게 도움이 됩니다. 

이오봇 가입 추천 

문 시리즈 가입 추천 


다른 수도꼭지도 있습니다만, 현재까지는 문 시리즈가 가장 효율이 높고, 실제로 출금도 가능했습니다. 나중에 출금이 되면, 다른 수도꼭지도 추가로 소개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