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리(Pre)는 검색엔진(?)인 프리서치(Presearch)로 검색하면 쌓이는 암호화폐다. 인터넷 생활의 반 이상은 검색이니까 비교적 쉽게 벌 수 있겠다. 

일단 회원으로 가입하면, 검색할 때마다, 0.25프리를 준다. 하루 최대 32회 검색에 대해 보상을 한다. 즉 8프리를 벌 수 있다.

현재 1프리 가격은 미화 $0.124150이라니까, 32회 검색에 미화 99.32센트, 즉 거의 1달러를 벌 수 있다. 

다만 프리 역시 암호화폐로 가격이 고정이 아니다. 더 떨어지면 덜버는 거고, 만약 옛날처럼 최대 미화 80센트까지 오르면 그야 말로 대박이지만, 그럴 가능성이 있을까?

또한 금방 현금화할 수 없다. 일단 1,000 프리가 쌓여야 이더리움 지갑으로 출금할 수 있다. 매일 32회 검색한다면, 약 125일 정도 써야 1,000프리가 쌓인다. 그러니까 약 4개월이 지난 후, 미화 124달러 정도 기대하고 쓰는 거다. 용돈 정도?  프리는 따로 프리서치에서 광고를 하는데 쓸 수있다.

써볼 사람은 여기 클릭: Presearch  *주소에 추천 코드포함.

단점이 좀 있다. 구글 크롬 사용자인데, 바로 주소창에서 프리서치로 검색은 안된다. 또 네이버나 다음 같은 한국어권 검색 서비스는 포함돼 있지 않다. 

검색 결과 자체는 프리서치가 아닌 구글로 넘어가 보여준다. 구글 검색 엔진이 싫으면, 밑에 다른 검색 엔진을 택할 수 있다. 덕덕고라든가, 페이스북, 트위터 검색도 된다.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