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지문.CC (dogemoon.cc)는 올해 7월에 생긴 도지코인 채굴 사이트다.

이런 채굴 사이트는 상당수가 사기거나, 일정 기간 운영 후 사라지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전재산을 털어 투자하는 곳이 아니다.
필자도 이글을 쓰기 전에 최소한의 실험을 해봤다.
101도지를 넣고, 채굴을 한 후, 105도지를 인출해본 시점에서 이글을 쓴다. 

도지코인은 비트코인의 '잔돈'처럼 쓰이는 알트코인이다. 가치는 매우 저렴한 편이다.    

정말 간단한 가입



 도지문.CC 로 가서, ① 자기 도지코인 지갑 주소를 넣으면된다.

그럼 1DH/S가 주어져 하루 0.045 도지를 채굴할 수 있다. 이걸로만 인출하려면, 1,111일이 걸린다. 최소 인출에는 50도지 이상이 필요하다. 가입 만으로는 당연히 수익을 기대할 수 없다.

포싯(Faucet)을 사용해, 1시간에 0.15도지를 더하자


 

 1시간마다 0.15도지를 주는 포싯(수도꼭지) 기능이 최근 더해졌다. ① Faucet으로 가서 1시간 마다 ② '클레임(Claim)' 버튼을 누른 후, ③ 확인 버튼을 누르면 쌓인다. 이 버튼 333번 정도 누르면 최소 인출 기준인 50도지에 도달할 수 있다.  

빨리 벌려면 DH/S를 구매하자

① Buy DH/s로 가서 'Generate deposit address'를 선택하면, 송금할 주소가 나온다. 

② 이 주소로 100도지를 입금하면, 하루 4.5도지 정도를 채굴할 수 있는 100DH/S를 준다. 100도지 코인은 268원 정도다. 간단히 입금액의 하루 4.5% 수익 제공. 

③  단 입금액은 30일, 또는 720시간 동안에 녹아 없어진다. 또 인출할 때 4도지의 수수료가 더해진다.

그러니까 100도지를 입금하면 다시 환수하는데, 포싯을 사용하지 않으면, 거의 22일이 걸린다. 그리고 1일은 수수료, 나머지 7일 32도지 정도가 실제 수입이다. 가입 후에는 추천 코드가 생기는데, 이를 이용해 누군가 가입하고, 100도지 이상을 입금하면, 수익금의 5%를 도지로 나눠준다.


출금 또는 재투자


50도지 이상 쌓인 상태에서 ① 출금(Withdrawal)으로 가면, ② 50도지 이상 액수를 정해,  ③ 재투자(re-invest) 또는 ④ 출금을 선택할 수 있다. 출금은 가입할 때 입력한 주소로만 되며, 주소를 바꿀 수 없다.  필자는 포싯이 없는 상태에서 첫 출금을 했고, 이후 포싯이 생기면서 출금 날짜를 하루 정도 앞당길 수 있었다. 


써보겠다면, 이 점을 알아두자.


이런 서비스는 얼마나 오래갈지 모른다. 날려도 좋을만한 액수 선에서 이용하자.

일단 가입하면 채굴이 시작되고, 수도꼭지를 이용할 수 있으니 일단 가입이 손해는 아니다.

일정 금액이 쌓이면 원금부터 찾고보자. 언제 없어질지 모른다. 

Affiliate 기능을 이용해 다른 사용자를 모집하고, 이 사용자가 100도지 이상 입금하면 5% 수익을 분배 받게 된다.


[클릭] 도지문 서비스 가입하기: 가입 후 100도지 이상 입금 시에 필자에게 5% 수익이 가는 링크임.


DogeMoon.cc - Mine and Earn free Dogecoin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