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계에는 새로운 제품이 나온다는 '소문'이 아주 무성합니다.


일부 언론은 "애플을 사랑하는 이들은 신제품 출시 기대에 차있다"거나 "새  제품 등장을 고대한다"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저는 안그렇지요. 제가 올해 초에 산 아이맥이 금방 중고되는데 기대에 차있거나 좋아할리 별로 없잖아요. ㅋㅋ 제가 애플 주식을 보유한 상태도 아니니... ㅋㅋ


애플계에 권위지 '맥월드'는 "9월 중 북미 주에 아이폰 5가 나올지도 모르는데, 그에 앞서 아이맥이 나올 것도 같아"라는 군요. 딱 부러지게 몇 일이라고 못을 박진 못합니다.


새 아이맥은 레티나 화면은 아니고, 무반사 화면(anti reflective display)에 인텔의 i7 아이비 브리지 프로세서가 있을 것이란 것이 맥월드 전망. 여기에, 소문에 따르면 SSD장착형도 나올 수 있다는 군요. 


맥월드 관련기사는 맥월드 앱에만 올라와 있는 듯 합니다. 인터넷 판에는 안보이는 군요. 제목은: New iMac release date, rumours, and pictures 입니다.


아이패드 미니는, 영국 테크레이더지에 따르면  9월 중순 나올 것도 같답니다. 기존의 아이패드보다 화면이 작은 7.85인치대가 특징입니다. 가격은 200~250달러대로, 아마존의 킨들파이어나 구글의 넥서스7을 잡기 위한 애플의 대항마라고 합니다.


http://www.techradar.com/news/mobile-computing/tablets/ipad-mini-release-date-news-and-rumours-1076821


한국에서는 다른 제품을 잡기 위해 애플이 만들었다고 보도할 수도 있겠군요.


그러고보니 산사자의 새 판올림이 나왔습니다. 받으러 이만~.


댓글
댓글쓰기 폼